본문 바로가기

IT

새로나올 아이폰! 아이폰XS(가칭) 정보

안녕하세요!!

양군입니다 :)


애플이 다음달(2018.09.12 10시 예정) 애플파크 Steve Jobs Theatre에서 열리는 아이폰 중심의 행사에 미디어 초대장을 보냈습니다

초대장초대장


매년 이맘때 쯤이면 애플은 혁신적인 제품을 세상에 내놓죠 ㅎㅎ


본 행사때 애플은 올해 2세대 5.8인치 OLED장치를 탑재할 아이폰XS(가칭), 대형 스크린 6.5인치 OLED장치를 탑재할 아이폰 XS Plus(가칭), 6.1인치 LCD 디스플레이를 탑재할 아이폰9(가칭)을 소개 하려나 봅니다


3개의 모든 아이폰에는 업그레이드 된 A12 프로세서, 더 빠른 LTE, FACE ID를 탑재 한다고 전해 집니다

약 700달러에 판매 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알루미늄 프레임과 단일 렌지 카메라를 사용 하여 비용을 낮게 유지 할 것으로 예상 합니다

또한 2개의 OLED 아이폰에는 아이폰 최초로 4GB램을 장착 한다고 합니다(아이폰9은 3GB라고 하네요)


요즘 스마트폰에 4GB램은 기본 아냐?라고 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애플은 램용량에 대해 인색합니다 아이폰6S에 최초 2GB였고, 아이폰7 플러스 부터는 3GB까지였습니다

하지만 메모리가 적다고 절대 무시할 수 없는 아이폰의 최적화는 사용해보신 분들은 제가 설명을 하지 않아도 아실 겁니다


애플은 초대장에서 새로운 디자인을 암시하는 골드 컬러 원형 모양을 담고 아래와 같은 이미지를 보면 너무나도 이쁜 골드컬러의 아이폰XS와 아이폰XS Plus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티저이미지티저이미지


이번 새로운 아이폰의 색상은 블루 & 래드 & 오렌지 & 골드 색상으로 출시 된다고 합니다

아이폰 디자인은 너무너무 이쁜것 +_+

새로운색상새로운색상


또한 이번 행사를 통해 애플워치 4세대가 공개 될 것이라고 합니다

새롭게 나오는 애플워치 4세대의 디자인은 전작을 그대로 사용 하고 화면 사이즈만 더 키우는 방식으로 출시 된다고 합니다

내부 베젤을 더 줄여 화면 크기를 15%가량 더 늘릴 예정이라고 합니다


애플워치 판매량이 전체 시계 시장에서 1위를 줄곧 차지 해서 그런지 애플은 워치 디자인을 그대로 밀고 나가네요 ㅎㅎㅎ

원형 디자인을 선호하는 사람이 많긴 하지만 네모 디자인(?) 애플워치가 당당하게 1위를 차지하고 내려올 생각을 안하는거보면

애플은 역시 란 소리가 나오네요 ㅎㅎㅎ(애플 빠 맞습니다 ㅋㅋ)


워치4워치4

이번 애플워치4 에서는 배터리 용량도 올린다고 합니다

금액은 아직 미공개 인데 착한 가격에 나왔으면 좋겠습니다(너무 큰 희망사항 이겠죠?ㅎㅎ)


오늘은 여기까지만 작성 하고 2018.09.12일 이후에 자세한 내용으로 다시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